GTA 아시안 비즈니스업계 뭉쳤다
budongsancanada

                                            채현주 회장(앞줄 오른쪽에서 다섯째)과 토론토주재 캄보디아 총영사(맨 오른쪽)

 

내년 다양한 분야 어울린 전시회 개최 준비

 

토론토아시아캐나다인연맹(FACT)이 주최하는 아시아 비즈니스 및 무역 박람회 창립선포식이 지난 4월16일 온타리오 주 마캄에서 열렸다.

FACT는 내년에 Asian Business and Trade Expo를 통해 금융, 기술, 제조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시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날 선포식에는 Mr. Faruk Hossain 방글라데시 총영사, Mr. Chhat Chhour 온타리오 주 캄보디아 명예영사, 토론토 주재 타이페이 경제문화 사무부국장 Weirun Ko 씨 등 100명이 넘는 관계자가 참석했다.

온타리오 비영리 단체인 FACT는 광역토론토의 다양한 아시아계 캐나다인 커뮤니티의 비즈니스와 문화를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FACT의 Benny Cheung 회장은 지난 9월 Asialicious Carnival 및 AsialiciousTO와 같은 주요 행사 목록에 아시아 비즈니스 및 무역 박람회를 추가하여 계획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그는 “무역박람회는 아시안 비즈니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제협력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아시아 전역과 그 외 지역의 기업, 투자자들을 모아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새로운 성장 기회를 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또한 다문화 네트워킹, 협력, 혁신의 허브 역할을 하여 관련된 모든 인적자원과 자산을 활용, 경제 성장의 기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FACT는 그동안 온타리오주정부로부터 여러 지원을 받았다. 올리비아 차우 토론토시장도 아시아 비즈니스 및 무역 박람회의 성공을 위한 지지와 기원을 전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온타리오 한인비즈니스협회 채현주 회장를 비롯해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적 출신의 연사들이 참석했다.

회원 가입 등 문의 www.factTO.ca 및 www.ABTexpo.com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