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표 향토음식 기행 특선 고국여행 7박8일
budongsancanada

 

금강산도 식후경!. “고국의 맛과 멋을 찾아 함께 떠나요”

 

 한카시니어협회가 주최하고, 오즈투어가 진행하는 ‘특선 고국여행 7박8일’ 일정이 한국관광 공사 후원으로 11월7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특선 고국여행 일정은 학창시절 아련한 추억 속의 수학여행을 콘셉트로 짰다. 아름다운 한국의 명소를 돌아보고 각 지역의 향토 별미를 맛보며, 잊지 못할 고국의 기억을 가슴 속에 가득 남기는 여정이다.

 

 여행을 진행하는 오즈투어에 따르면 “토론토 시니어를 대상으로 마치 수학여행 하듯,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 아기자기한 일정을 소화한다”며 “코로나 팬데믹으로 고국 방문이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모국방문 기회가 될 것이다. 짧지 않은 8일의 일정 동안 함께 여행하는 시니어 분들이 따뜻한 우정을 나누며, 그리운 고국의 의미를 공감하고 즐기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11월7일(화) 일정을 시작하는 이번 여행은 총 40명 정원으로 진행된다.

 인천 송도 카페거리부터 부여 궁남지, 전주 한옥마을, 신안 퍼플섬, 순천만 국가정원, 여수 오동도 등 요즘 한국 신세대들에게도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여행지가 모두 포함됐다.

 

 거제도, 외도, 부산 자갈치시장, 용두산공원, 국제시장, 흰여울문화마을, 경주 불국사, 영금정, 남이섬까지 이번 여행 참가자들은 서해와 남해, 동해의 전국 명소들을 모두 방문하게 된다.  방문하는 모든 지역에서는 그곳을 대표하는 각종 별미를 즐길 예정이다.

 

 본 여행 상품은 관광지의 모든 입장료는 물론 가이드, 기사 비용과 팁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숨겨진 옵션이나 거품이 없다. 오로지 참가자들이 추억을 쌓고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 순수한 고국여행 일정으로 구성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 문의: 오즈투어(416-512-2121) / 이메일 [email protected]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