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오늘 방문자 수: 4 전체: 48,850 )
복음과 사역과 기도(18)
kimjinkyu

 

 

(지난 호에 이어)
주하나님은 종종 그의 언약(복음)에 대해 불평하는 자에게 분노의 검을 보내심을 알자! 주 하나님의 <복음>을 지키며 주 예수님의 증거를 지켰을 때 핍박 당한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우리는 여러 세대를 걸쳐 로마 교황의 분노와 세력에 의해 잔악하게 살육당했던 크리스천들을 볼 수 있었다. 교리를 지키고 예배의식의 경건과 생활의 변화로 주 하나님께 충성을 다함은, 사탄과 그의 추종자들의 분노 앞에 자신을 노출시키는 일이다. 


우리는 시온산(복음적인 교회)에 선 어린<양>의 모습으로 묘사되어 있다. 교회의 존속은 그리스도의 임재를 힘입었기 때문에 영원히 멸망치 않는다. 그러므로 그리스도는 진실한 <유월절 어린양>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이는 그의 중보적 통치가 주님의 고난의 결과요, 주님의 백성의 안전과 충성의 근원이 됨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성도들의 마음은 하나님과 의로운 관계에 있으며 우리들의 인간적인 약점도 그리스도 안에서 용서함을 받았다. 이것은 주 예수님을 우리들의 대장과 주님으로 모시는 <남은 자들>이 누릴 축복이다. 


우리는 창세 이후 복음을 상고 해보면서 <내가 여자의 자손과 뱀의 자손으로 서로 원수가 되게 하리라(창3:15)>는 말씀이 분명히 성취되는 것을 보게 된다. 여기서 우리는 교회의 상징적인 모습으로 “여인(교회)”의 자손들인 우리는 세상에서 연약한 존재일지라도 그리스도의 신부요, 성도들의 어머니다. 


우리는 또한 교회의 대적에 대한 상징으로 <한 큰 붉은 용>으로 묘사된(계12:3) 것은, 용은 힘이 강하고 무섭게 생긴 때문이고, 붉은 용이라 함은 불길같이 성급하고 잔혹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특별히 알고 있어야 할 점은 창세 이후로 이단과 사탄과 죄악의 홍수로, 하나님의 교회는 박해자들로부터 받는 위험보다 이단들로부터 받는 위협을 더 크게 받아왔다. 우리는 교회의 대적들의 싸우는 모습과 그들의 두 짐승으로 표현된 계시록 말씀(계13장)을 묵상 할 수 있다. 


우리는 주 하나님께서 그의 모든 원수들의 때를 계수해 두시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종국을 맞이 할 것이다. 누가? <주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게 되리라는 것>을 각오하지 않으면 안 될까? 우상 숭배를 떠나지 아니하고 짐승(세상권세)에게 경배하며 그를 추종하는 종교 단체들이다. 


우리 주 하나님의 교회들은 <바벨론>이 무너지고, 무릎 꿇고, 주 하나님을 경배하는 그 날이 속히 오도록, <오! 주 예수님 이시여 오시옵소서! 이세상의 죄와 슬픔과 시험을 종결시키시고, 이 악한 세상에서 주님의 백성(성도)들을 불러 모으사 하늘나라 곧 온전한 순결과 화평과 기쁨의 세계로 들어가게 하사, 주 하나님의 크신 계획을 이룩하시며 모든 말씀을 성취하옵소서!>) 라고 기도하지 않을 수 없다.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계22:20-21)”. 


이 <아멘>은 복되신 예수님의 한량없으신 은혜가 우리 영혼에 넘치기를 바라는 간절한 바람의 표시이며, 주 하나님께서 은혜로 우리와 늘 함께 하시기를 바라는 간절한 소망의 표시다. 


“여호와여, 나의 종말과 연한의 어떠함을 알게 하소서”(시39:4). 라는 말씀의 의미는 <여호와여, 내게 지혜와 은혜를 주사 그 사실을 깨닫게 하시며 내가 그것에 관하여 알고 있는 것을 활용하게 하소서!>라는 뜻이다.


“내가 주의 성소를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주께 부르짖을 때에 나의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소서!” (시28:2). 이 말씀은 참다운 성도들의 <구원을 위한 기도>가 되는 것이다. (다음 호에 계속)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