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타리오 ‘한국 문화유산의 달’ 행사 다양
budongsancanada

 

총영사관, 비한인 대상 문화퀴즈-영화 상영-K pop 등

 

 

 토론토총영사관(총영사 김득환)은 온타리오주 한국 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토) 오후 2~4시 비한인 대상 한국 문화퀴즈 행사를 연다. 한국의 사회?문화?역사 등 다양한 지식을 제공하는 온라인 참여형 ‘퀴즈온코리아’ 대회다. 상세한 내용은 웹사이트(QuizonKorea.eventbrite.ca) 참조.

 

 또한 11월3~10일 오후 7~8시15분 ‘한국 문학 및 작가 이야기’ 세미나를 통해 한국과 한인문학에 관심있는 비한인에게 한국인의 의식과 정서를 심도 있게 접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11월10~19(금)에는 릴아시안국제영화제 출품, 한국 장-단편 영화 상영 및 홍보를 한다. 웹사이트(reelasian.com) 참조.

 

 11월20일(토) 오후 7시에는 ‘K-pop Night’ 행사를 한국 음악에 관심 있는 비한인 대상으로 개최한다. 비디오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사관 홈페이지(overseas.mofa.go.kr/ca-toronto-ko/index.do) 참조.

 

 총영사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활력을 얻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416-920-3809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