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커링 도요타 정창헌 대표 현지병원에 5만 달러 기부
budongsancanada

 

한인동포사회에 귀감…푸드뱅크, 한인여성회에도 도움

 


▲지난 1일 피커링에서 열린 5만 달러 도네이션 장면. 정창헌 대표와 에이잭스 병원 CEO(Susan deRyk, Tracy Paterson), 피커링시청 부시장(Kevin Ashe), 피커링 도요타 직원들.

 

 자동차 딜러십 피커링 도요타의 정창헌 대표가 코로나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위해 지난 1일(금) 에이젝스 피커링 병원(Ajax and Pickering Hospital)에 5만 달러를 기부했다.

 

 정 대표는 "부족한 PPE(의료장비)를 구입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또한 의료진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같이 결정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정 대표는 또 "많은 사업체가 어려운 시기이며 저희들도 어렵지만 이럴때일수록 더 어려운 사람들을 생각하며 돕고자 Pickering Food Bank 에 5천달러, 한인여성회가 추진하는 어려운 분들 돕기에도 2천달러를 각각 기부했다”고 밝혔다.

 

 Pickering Toyota는 32년을 영업중이며(Woodbine Toyota는 15년) 매년 크리스마스때 편모가정들에 푸짐한 선물과 식사 등을 제공하는 등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따라 피커링시로부터 Civic Award 도 받았다.

 

 

 

 

<저작권자(c) Budongsancanada.com 부동산캐나다 한인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