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계정 찾기 다시 시도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궁굼한 그녀...

root
EA22A727-E0CD-4007-AEC2-DC1BF5882645
34684
Y
메뉴 닫기
오늘 방문자 수: 11
,
전체: 177,012
궁굼하다기 보담 관심 있다는 말이 맞겠죠?
메뉴 열기
root
root
54367
1108
2013-07-19
고양이 되살린 소방관, '고양이 구조 영상' 감동

새끼 고양이를 구조한 소방관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이 감동을 주고 있다. 

'새끼 고양이 구조 영상'은 최근 해외 인터넷 등을 통해 소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영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레즈노에서 소방관으로 일하는 코리 칼라닉의 '헬멧캠'을 통해 촬영된 것을 편집한 것이다. 

최근 코리 칼라닉은 프레즈노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화재 현장에 출동했다. 연기가 자욱한 주택 내부로 진입한 소방관은 바닥을 살피며 사람을 찾았다. 소방관이 목격한 것은 사람이 아닌 새끼 고양이였다. 고양이 한 마리가 연기에 질식된 채, 바닥에 쓰러져 있었던 것이다. 코리 칼라닉은 고양이를 밖으로 데리고 나왔고, 산소 호흡기 등의 장비를 이용해 응급처치를 시작했다. 시원한 물과 산소 그리고 소방관의 손가락 마사지가 계속되었다. 놀랍게도 고양이는 몸을 부르르 떨며 일어났다. 소방관의 노력과 열정 덕분에 다 죽었던 새끼 고양이가 눈을 뜬 것이다. 

소방관 덕분에 되살아 난 고양이의 이름은 '럭키'로 화재 사고 전 거리에 놓여진 쇼핑카트 속에서 발견되었다. 현재 이 고양이는 주인의 품으로 돌아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고.

 

root
root
54291
1108
2013-07-18
건강에 좋은 아침메뉴 9가지

운전하며, 달리며, 걸으며 먹을 수 있다 



바쁜 아침. 식탁에서만 식사를 하라는 법은 없다. 가스레인지를 켤 필요도 없이 빨리 만들 수 있는 먹을꺼리가 없을까. 물론 영양도 충분해야 한다. 미국 건강생활 잡지 리얼심플닷컴은 영양가가 높으면서도 휴대가 가능한 아침 메뉴 9가지를 소개했다. 운전을 하거나, 걷거나, 조깅하면서도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1.과일과 치즈 
사과 한 알, 치즈 몇 장,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호두 4분의 1컵을 비닐 백에 담으면 끝이다. 

2.피넛버터 와플 
통곡류나 밀기울을 재료로 한 와플을 토스터에 구워라. 거기에 시럽을 잔뜩 뿌리는 대신에 땅콩버터 두 숟가락을 발라라. 설탕을 빼고 단백질과 섬유질을 보태는 것이다. 섬유질을 더욱 보충하려면 건포도나 참깨, 또는 땅콩 한 숟가락을 추가하라. 섬유질은 영양소가 느린 속도로 꾸준하게 흡수되게 도와준다. 

3. 도넛과 초코우유 
케이크 형태의 플레인 도넛이 제과점의 머핀보다 더 나은 선택이다. 던킨 도넛의 전통 도넛 한 개는 280Kcal인데 비해 머핀은 510Kcal다. 도넛에 아몬드나 마른 과일 4분의 1컵을 추가하라. 커피 대신 저지방 초코 우유 220ml를 마시는 게 좋다. 

4. 딸기 쉐이크 
칵테일 쉐이커에 바닐라나 딸기맛의 즉석 아침식사용 가루 한 팩(설탕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찾아라)과 저지방 딸기우유나 두유를 한 컵 넣어라(전날 밤에 재료들을 섞어놓을 수도 있다). 시간이 된다면 딸기나 얼린 바나나를 갈아 넣어 섬유질을 보충하라. 지니소이 내추럴(GeniSoy Natural)같은 단백질 가루도 한 숟가락 보태면 좋다. 

5. 모닝 피자 
간밤에 먹다 남긴 피자 한 조각을 먹는 것도 방법이다. 당분으로 배를 채우거나 아침을 거르는 것보다 나은 선택이다. 좀 더 복잡한 방법을 시도할 수도 있다. 껍질이 단단한 빵 한 개에 저지방 리코타 치즈 세 숟가락을 바르고 토마토를 추가해라. 마지막으로 올리브유 티스푼 한술과 약간의 소금,후추를 뿌려라. 이대로 불에 익혀도 되고 그냥 먹어도 좋다. 

6. 에너지 바 
한 끼 식사를 대신하려면 에너지바 한 개에 적어도 섬유질 3~5g, 단백질 10g이 들어있어야 한다. 씨리얼 바에는 단백질이 2g 이상 들어있는 게 드물기 때문에 아이들 식사라면 요거트 한 개나 땅콩 한웅큼을 추가하는 것이 좋다. 

7. 에그 맥머핀 
독자가 제대로 읽은 것이 맞다. 어쩔 수 없이 패스트푸드로 아침을 때워야 한다면 맥도날드에서 ‘에그 맥머핀’ 한 개를 사라. 약 300Kcal이므로 열량이 엄청나다고 할 수는 없다. 게다가 계란과 캐나다식 베이컨(돼지 허릿고기로 만들었다)이 들어있으므로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머핀 꼭대기의 절반은 잘라버려라. 영양소는 적고 칼로리만 높은 부분이다. 섬유질을 보충하려면 신선한 오렌지를 한 개 곁들여라. 

8. 씨리얼 선데이 
겨가 섞인 밀가루로 만든 바삭바삭한 플레이크(섬유질이 풍부하다) 한컵 반을 대접에 넣고 저지방 우유 200ml를 부으면 완벽에 가까운 아침식사가 된다. 휴대용으로 만들려면 우유 대신 레몬요거트나 바닐라 요거트를 넣어서 휴대용기에 넣어라. 여기에 견과류나 생과일, 마른 과일을 추가하면 섬유질와 비타민을 챙길 수 있다. 예컨대 잘게 썬 피컨이나 블루베리를 넣으면 된다. 

9. 우에보스 란체로스 
단백질이 풍부하고 휴대가 간편하기로는 푹 삶은 달걀이 최고다. 하지만 섬유질과 탄수화물이 들어있지 않은 게 문제다. 달걀을 얇게 잘라라. 지름 20cm의 통밀 또띠아(토르티야)에 달걀 조각과 함께 캐나다식 베이컨이나 저지방 햄을 얹어라. 취향에 따라 슬라이스 치즈 두어 장을 곁들여도 된다. 여기에 살사 소스 한 숟가락을 추가하면 향도 좋아지고 비타민C도 조금 보충할 수 있다. 이것은 멕시코인이 즐기는 아침 식사다. 

root
root
54290
1108
2013-07-18
1주 1번 생선 먹어도 '임신중 불안증' 개선

참치·연어 등 꼽혀 

‘임신 중 불안증’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생선을 먹는 것이 좋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먹으면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브라질 펠로타스 대학의 연구팀이 9500명의 임산부를 상대로 식습관과 임신 중 건강 상태에 대해 조사한 결과다. 임신 중 불안증을 겪은 여성으로부터 태어난 아이들은 조산이나 저체중일 확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구결과 검푸른 생선이나 참치나 연어 같은 기름기 많은 생선을 거의 먹지 않은 여성들은 일주일에 한번 이상 생선을 먹는 여성들에 비해 임신을 하게 되면 심한 우울증에 걸릴 가능성이 53%나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생선을 전혀 먹지 않는 엄격한 채식주의 식습관을 가진 여성들은 유연한 채식주의 식생활을 하는 여성들보다 임신 중 불안증에 걸릴 위험성이 25%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관관계는 생선에 들어 있는 오메가3 지방산의 효능으로 인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연구를 수행한 훌리아나 바즈 교수가 설명했다. 이 같은 연구결과는 미국 공공과학도서관 저널인 ‘플로스 원(PLOS ONE)’에 실렸으며 라이브사이언스가 17일 보도했다. 

root
root
54289
1108
2013-07-18
피서지 부상, 잘 못 알고 있는 응급상식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가족과 함께 피서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들뜬 마음에 무리하게 야외 활동을 하다 갑작스런 부상을 당하는 사람들도 많다. 피가 흐르는 큰 부상일 경우 잘못된 응급처치로 상처를 악화시킬 수 있다. 우리가 잘못알고 있는 응급처치의 대표적인 사례는 상처부위에 곧바로 지혈제를 바르는 것이다. 가족이 피를 흘리면 당황해서 지혈제를 꺼내들기 십상이다. 그러나 하얀색 가루로 된 지혈제는 상처부위에 붙어서 상처가 잘 낫지 않고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또 피가 나지 말라고 상처 윗부분을 고무줄이나 끈으로 동여맬 수 있는데 이는 피의 순환을 막아 팔이나 다리의 아랫 부분을 절단할 수 있다. 병원에서 지혈대를 사용하는 것은 출혈을 막을 수 없어 절단을 예상하고 마지막 으로 쓰는 비상수단인 것이다. 상처부위에 거즈를 사용하지 않고 소독솜을 사용하는 것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가느다란 솜털이 상처부위에 붙어서 치료를 어렵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태건 삼성서울병원 응급의학과 교수는 “휴가 중에 응급처치요령을 미리 숙지하고 있으면 응급처치의 정도에 따라 생명을 구하거나 합병증, 후유증 등을 없애거나 줄일 수 있다”며 “응급처치는 응급실에서만 하는 것이 아니며 사고 발생한 장소에서 이뤄지는 현장 응급처치나 병의원으로 옮기면서 하는 이송중 응급처치 역시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root
root
54288
1108
2013-07-18
남녀가 사랑을 나눌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남녀가 사랑을 나눌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육체적인 쾌감의 빈도나 관계 시간의 길고 짧음이 아니라 상대를 사랑하고 헌신하는 마음이고, 여자는 관계 후에도 파트너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국 텍사스대 카일 스테픈슨 교수팀이 ‘성 행동 기록(Archives of Sexual Behavior)’ 저널에 기고한 논문에 따르면 남녀 모두 상대방에 대한 사랑과 헌신의 감정을 느끼며 사랑을 나눌 때 만족감을 더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기의 크기나 관계시간, 물질적 보상을 전제로 한 성관계는 사랑이 충만한 잠자리보다 만족도가 훨씬 낮았다. 흔히 성관계의 중요도를 오르가슴 횟수나 관계지속 시간에 두는 사람들이 많지만 단순한 육체적인 즐거움보다는 파트너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가장 우선이라는 것이다. 

여성은 사랑을 나눈 직후에도 관계할 때와 마찬가지로 상대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주 올브라이트대 수잔 휴그스 교수팀이 잠자리 후 남녀 간의 행동을 관찰한 결과, 여성은 잔잔한 키스나 포옹 등 친밀감을 표시하는 행동을 원하는 반면 남자는 담배를 피거나 차를 마시고 싶어 했다. 여성은 포옹 등으로 서로의 감정을 오래 느끼고 싶어 했지만 남자는 방금 전의 성관계가 어땠는지를 묻는 등 관심을 다른 데로 옮기는 것으로 드러났다. 연구팀은 “여자가 사랑을 나눈 후에도 스킨십을 원하는 것은 친밀감을 충분히 표시하는 남자일수록 좋은 아빠가 될 것이라는 확신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root
root
46970
1108
2012-03-25
이러케하라

이러케하라

root
root
46918
1108
2012-03-23
동영상..두바이, 아이스크림가게 직원의 달인모습~
 두바이, 아이스크림가게 직원의 달인모습~
This Is How They Serve Ice Cream In Dubai!
root
root
35123
1108
2006-06-20
[몸짱] 살빼고 싶어?? 그럼 이렇게 해.
HTML 형식이 잘못된 글입니다! 내용을 수정해 주세요.
root
root
35122
1108
2006-06-20
[몸짱] `몸짱`을 위한 Best 음식
HTML 형식이 잘못된 글입니다! 내용을 수정해 주세요.
root
root
34964
1108
2006-06-07
[얼짱]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찾기
HTML 형식이 잘못된 글입니다! 내용을 수정해 주세요.
더보기
위로가기
Budongsancanada
부동산캐나다 (Korean Real Estate Post)
1995 Leslie Street,
Toronto, Ontario M3B 2M3, CANADA
TEL : 416-449-5552 FAX : 416-449-0694
[email protected]
Copyright © 2024 Korean Real Estate Post. All rights reserved.